종근당 아이커, 가격은? 효과는? 내 아이 키 성장 자신감 UP!

“키작은 내 아이, 때되면 자라겠지!” 방관하고 있지는 않나요?

한국교육개발원에 따르면 전국 초ㆍ중ㆍ고등학생 중 4명 중 1 명꼴로 집단 따돌림을 당한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키가 작은 학생들이 상대적으로 집단 따돌림을 당하기 더 쉽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따돌림은 주로 키가 크고 힘이 센 학생들이 주도하며, 재미를 위한 단순한 장난이나 자신의 힘을 과시하기 위해 그런 행동을 일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종근당 아이커 수상내역, 특정카테고리 부분 1위에 관한 내역 , TV OR 언론 방영 내역 추가할 것 ]

종근당 아이커, 아이의 키 성장을 위한 든든한 지원군

아이커는 식약처로부터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공식 인정받은 성분인 HT042가 함유된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입니다. HT042는 성장판의 활성을 돕고, 골격 형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종근당 아이커에는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원료들이 함께 함유되어 있어 자녀의 건강을 증진하는 데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는 자녀의 성장과 건강을 위한 솔루션으로, 다음과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키 성장 촉진
  • 뼈 건강 증진
  • 근육 발달 촉진
  • 성장판 형성 촉진
  • 골밀도 증가

종근당 아이커 효능

종근당 아이커, 키성장·뼈·면역력 3박자 !

1. 키성장 효과

아이커는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키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경희대학교 한방병원에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종근당 아이커를 섭취한 어린이는 그렇지 않은 어린이보다 신장이 유의하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종근당 아이커의 키성장 효과는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 성분에 기인합니다. HT042는 성장인자의 분비를 촉진하고, 성장판의 활성을 높이는 작용을 합니다.

2. 뼈 건강 효과

아이커는 뼈 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종근당 아이커에는 칼슘과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어, 뼈의 형성과 성장을 돕습니다. 또한,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와 함께 섭취하면 뼈 건강에 더욱 효과적입니다.

3. 면역력 증진 효과

아이커에는 아연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을 줍니다. 아연은 체내의 면역세포의 생성과 기능을 돕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종근당 아이커 성분, 키 성장에 도움 되는 4가지

종근당 아이커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아이커의 주요 성분으로는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HT042, 칼슘, 비타민D, 아연이 있습니다.

1. 핵심성분,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HT042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HT042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대조군 대비 혈중 성장인자결합 단백질(IGFBP-3) 증가, 키 성장 증가가 확인된 성분입니다.

2. 뼈와 치아 형성에 도움 되는 칼슘

칼슘은 뼈와 치아의 형성에 필수적인 영양소입니다. 아이커에는 하루 권장량의 50%에 해당하는 칼슘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3. 칼슘 흡수와 뼈 형성에 도움 되는 비타민D

비타민D는 칼슘 흡수를 돕고 뼈 형성에 관여하는 영양소입니다. 아이커에는 하루 권장량의 100%에 해당하는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4. 면역기능을 도와주는 아연

아연은 면역기능을 비롯한 다양한 생리 기능에 관여하는 영양소입니다. 아이커에는 하루 권장량의 50%에 해당하는 아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종근당 건강 아이커는 회사의 정책상 오직 무료상담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판매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실제 판매 가격도 상담을 하는 경우에만 알 수 있습니다.

상담이라고 생각하면 상당히 부담스럽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인터넷에서 알기 어려운 구체적인 설명이나 현재 사은품, 추가 증정 같은 이벤트도 알 수 있기 때문에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무료상담은 부담 없이 신청할 수 있고, 상담을 통해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아이의 키 성장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종근당 아이커 가격 무료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무료상담으로 확인해보세요!

무료상담 신청하기

Leave a Comment